Shader "Hwanggoon/2Textures"
{
Properties
{
_MainTex("Main Texture", 2D) = "white" {}
_SubTex("Sub Texture", 2D) = "white" {}
}
SubShader
{
Pass
{
SetTexture [_MainTex]
{
combine texture double
}
SetTexture [_SubTex]
{
Combine texture * previous
// previous : 바로 직전의 SetTexture 커맨드의 결과값
}
}
}
}
'Shader > Unity Shader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Shader) 06_2Textures SemiTrans (2) | 2014.04.30 |
---|---|
Unity Shader) 05_2Textures_Alpha (0) | 2014.04.23 |
Unity Shader) 03_VertexLit_Simple (0) | 2014.04.23 |
Unity Shader) 02_VertexLit_White (0) | 2014.04.23 |
Unity Shader) 01_Rad (0) | 2014.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