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 "Hwanggoon/2Textures_Alpha"
{
Properties
{
_MainTex("Main Texture", 2D) = "white" {}
_SubTex("Sub Texture", 2D) = "white" {}
}
SubShader
{
Pass
{
SetTexture [_MainTex]
{
combine texture
}
SetTexture [_SubTex]
{
Combine texture lerp(texture) previous
// A lerp (B) C
// A 와 C를 보간하여 결과값 출력
// 그 기준값으로 B의 Alpha 값을 사용
// B 가 1에 가까울수록 결과는 A
// B 가 0에 가까울수록 결과는 C
}
}
}
}
'Shader > Unity Shader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Shader) 07_CG_ex (0) | 2014.04.30 |
---|---|
Unity Shader) 06_2Textures SemiTrans (2) | 2014.04.30 |
Unity Shader) 04_2Textures (0) | 2014.04.23 |
Unity Shader) 03_VertexLit_Simple (0) | 2014.04.23 |
Unity Shader) 02_VertexLit_White (0) | 2014.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