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 "Hwanggoon/Rad" // 쉐이더 경로와 이름
{
// SubShader 안에 쉐이더 코드 작성
// SubShader 를 여러게 사용 가능하며, 하드웨어에서 지원하지 않으면 아래 SubShader로 넘어간다.
SubShader
{
Pass // Pass 의 수만큼 렌더링 수가 증가 함
{
Color (1,0,0,1) // R,G,B,A
}
}
Fallback "Diffuse" // SubShader를 모두 실패하면 낮은 품질이라도 보여주기 위해 기본 쉐이더를 호출
}
'Shader > Unity Shader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Shader) 05_2Textures_Alpha (0) | 2014.04.23 |
---|---|
Unity Shader) 04_2Textures (0) | 2014.04.23 |
Unity Shader) 03_VertexLit_Simple (0) | 2014.04.23 |
Unity Shader) 02_VertexLit_White (0) | 2014.04.23 |
Unity Shader) 기초 참고 (0) | 2014.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