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 "Hwanggoon/2Textures"
{
 Properties
 {
  _MainTex("Main Texture", 2D) = "white" {}
  _SubTex("Sub Texture", 2D)  = "white" {}
 }

 SubShader
 {
  Pass
  {
   SetTexture [_MainTex]
   {
    combine texture double
   }

   SetTexture [_SubTex]
   {
    Combine texture * previous
    // previous : 바로 직전의 SetTexture 커맨드의 결과값
   }
  }
 }
}

'Shader > Unity Shader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Shader) 06_2Textures SemiTrans  (2) 2014.04.30
Unity Shader) 05_2Textures_Alpha  (0) 2014.04.23
Unity Shader) 03_VertexLit_Simple  (0) 2014.04.23
Unity Shader) 02_VertexLit_White  (0) 2014.04.23
Unity Shader) 01_Rad  (0) 2014.04.23
Posted by Hwangg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