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 "Hwanggoon/2Textures_Alpha"
{
 Properties
 {
  _MainTex("Main Texture", 2D) = "white" {}
  _SubTex("Sub Texture", 2D)  = "white" {}
 }

 SubShader
 {
  Pass
  {
   SetTexture [_MainTex]
   {
    combine texture
   }

   SetTexture [_SubTex]
   {
    Combine texture lerp(texture) previous
    // A lerp (B)  C
    // A 와 C를 보간하여 결과값 출력
    // 그 기준값으로 B의 Alpha 값을 사용
    // B 가 1에 가까울수록 결과는 A
    // B 가 0에 가까울수록 결과는 C
   }
  }
 }
}

'Shader > Unity Shader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Shader) 07_CG_ex  (0) 2014.04.30
Unity Shader) 06_2Textures SemiTrans  (2) 2014.04.30
Unity Shader) 04_2Textures  (0) 2014.04.23
Unity Shader) 03_VertexLit_Simple  (0) 2014.04.23
Unity Shader) 02_VertexLit_White  (0) 2014.04.23
Posted by Hwangg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