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 "Hwanggoon/Rad" // 쉐이더 경로와 이름
{
 // SubShader 안에 쉐이더 코드 작성
 // SubShader 를 여러게 사용 가능하며, 하드웨어에서 지원하지 않으면 아래 SubShader로 넘어간다.
    SubShader
    {
        Pass // Pass 의 수만큼 렌더링 수가 증가 함
        {
            Color (1,0,0,1) // R,G,B,A
        }
    }
   
    Fallback "Diffuse" // SubShader를 모두 실패하면 낮은 품질이라도 보여주기 위해 기본 쉐이더를 호출
}

'Shader > Unity Shader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ty Shader) 05_2Textures_Alpha  (0) 2014.04.23
Unity Shader) 04_2Textures  (0) 2014.04.23
Unity Shader) 03_VertexLit_Simple  (0) 2014.04.23
Unity Shader) 02_VertexLit_White  (0) 2014.04.23
Unity Shader) 기초 참고  (0) 2014.04.23
Posted by Hwangg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