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WeaponTrail (유니티 검기 만들기)
Time 기반 Trail로 검기를 만들다보면, 공격 모션의 프레임이 짧을 경우 검기가 각지게 나오곤 합니다.
이렇게 말이죠.
검기의 괴적의 보정해서 자연스러운 검기를 만들어 주는 방법이 있는데요.
MeleeWeaponTrail <-- 바로 이녀석
아래 주소로 들어가면 소스 코드가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세요.
http://wiki.unity3d.com/index.php/MeleeWeaponTrail
각진 검기가 자연스럽게 나오게 됩니다.
Ps.
게임의 프레임이 떨어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괴적의 프레임 별 위치 값으로 보정을 하는데, 낮은 프레임에서는 검기의 제대로 출력 되지 않을 수도....
'Uin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틀라스 텍스쳐를 활용한 다이나믹 배칭(유니티 배칭 이해하기) (0) | 2015.12.24 |
---|---|
Unity에서 Point Cache 이용하기(버텍스 애니) (0) | 2014.10.01 |
Unity Script) LookAtConstraint (원하는데로 축을 설정 할 수 있음) (2) | 2013.09.04 |
이펙트 사라짐? 해결해보자 (2) | 2012.09.10 |
Key값이 없는데, 클립의 길이가 늘어날 때 (0) | 2012.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