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Identity -> 단위행렬이 맞으면 true, 아니면 false로 돌려준다.
inverse -> 주어진 matrix의 inverse matrix를 구한다.
xformMat <World에서 본 움직일 행렬> <축 표시 행렬> -> 주어진 움직일 matrix를 설정된 Local축에서 본 matrix로 변환한다.
identity -> 주어진 변수를 단위행렬로 변환한다.
zero -> 주어진 변수를 0행렬로 변환한다.
orthogonalize -> matrix에 들어있는 축 부분을 전부 수직이 되도록 만들어준다.
translate <축 표시 행렬> <좌표> -> transform의 position을 World 좌표로 바꿔준다.
rotateX/Y/Z <matrix3> <number> -> matrix3을 World X/Y/Z축으로 주어진 degree만큼 회전(반시계)
rotate <matrix3> <quat> -> matrix3을 주어진 quaternion으로 원점 기준으로 회전
scale <matrix3> <point3> -> point3 수만큼 World X/Y/Z축을 기준으로 matrix3을 scale 한다.
prerotate -> matrxis3을 Local X/Y/Z축으로 주어진 degree만큼 회전(반시계)
prescale <matrix3> <point3> -> point3 수만큼 Local X/Y/Z축을 기준으로 matrix3을 scale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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